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를 2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iOS 이용자들을 위해 6월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 RPG '브레이브헌터'는 300여 종의 몬스터를 400여 종의 장비로 포획하는 '헌팅의 재미', 능력치 높은 몬스터를 포획할수록 강해지는 '성장의 욕구', 상대를 탐색하며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까지 사냥·성장·전투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RPG다.
NHN스튜디오629는 지난 4월에 진행된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수동조작'과 '자동전투' 등 2종의 전투 방식을 선보인 데 이어 직접 스킬 아이콘을 터치하여 전투하는 '세미자동' 전투 방식을 추가, 이용자들이 원하는 타이밍에 캐릭터를 비롯 전투와 버프 펫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사전등록 100만 명 달성을 이루지 못해 BMW-i8의 주인공은 나오지 않았지만, 진화된 게임성, 발 빠른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며, "사전등록에 참여해 관심을 보여준 약 60만 명 이용자 모두가 만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브레이브헌터' 출시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해 획득할 수 있는 '가죽'을 모으면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백화점 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1-4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의 최신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다운로드만 해도 '이말년 카카오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브레이브헌터'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헌터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W883SxO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