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와 로우핸드가 함께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게임 '드래곤빌리지 사가'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사가'는 아군인 드래곤 진영을 방어하면서 적군의 해골 진영을 공격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기존 '드래곤빌리지' 시리즈에 등장했던 드래곤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육성시키면서 자신만의 강력한 팀을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 사가'에 최근 업데이트된 '투기장' 시스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투기장'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드래곤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시스템이다. 총 30라운드까지 클리어한 시간을 합산해 순위가 매긴 후 순위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투기장 순위는 매주 리셋된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드래곤빌리지 사가'는 '드래곤빌리지'의 드래곤들이 등장하여 친근감을 더한 디펜스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정통 드래곤 디펜스 게임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빌리지 사가'는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 사가' 앱 다운로드 : http://me2.do/FXhV0Nrg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