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가 '양띵TV', '악어TV' iOS 앱을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양띵TV', '악어TV'는 트레져헌터 자사 대표 크리에이터인 '양띵'과 '악어'의 영상 콘텐츠를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감상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TV 서비스다.
크리에이터 양띵과 악어는 "많은 성원을 보내준 팬, 구독자들을 위해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트레져헌터 김정민 CTO(개발담당 이사)는 "트레져헌터는 기본적으로 세상에 더없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것이 주업인 회사이지만, 이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 공감되는 상품,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것이 최종 목표"라며 "향후 신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팬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띵'과 '악어'는 트레져헌터 소속의 대표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합산 구독자가 300만 명에 이르며, 누적 조회수 9억 뷰를 기록하고 있다.
'양띵TV' iOS 앱 다운로드 : http://me2.do/x5jP6BeS
'악어TV' iOS 앱 다운로드 : http://me2.do/xm8jlyGs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