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것은 물론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다양한 유닛 구성을 통해 경쾌한 전투감을 선사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10레벨,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뽑기 쿠폰 및 갤럭시 S6,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PvP 10회를 달성할 경우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 보상을 대폭 상향해 캐릭터 조각 및 6만 골드,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첫 결제 시 영혼석 보너스 50%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된 시간에 댓글로 자신의 게임 아이디를 입력하는 회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카페 회원 가입자 수 2만 명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고 인기 웹툰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와 웹툰 팬들의 큰 관심 속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높은 기대감에 힘입어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의 성공 반열에 오른 첫 사례가 될 수 있도록 개발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앱 다운로드 : http://me2.do/FG0sGMOF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