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모바일 전용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성기' 앱은 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으로, 50대 이상을 위해 선별된 정보 및 멤버십 혜택 안내와 함께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급 상황 시 가족 등 가까운 사람에게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주는 '응급상황 알림 설정' 기능과 가장 자주 통화한 상대를 자동으로 추천하여 문자메시지 및 카카오톡 등 SNS 대화로 초대할 수 있는 '초대하기' 기능이 대표적이다.
또한 전성기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전국호환 교통카드 및 멤버십 카드 번호 확인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앱을 통해 간단히 멤버십 가입과 매거진 3개월 무료 구독 신청이 가능하며, 전성기 측이 진행하는 투표에 참여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전성기는 오는 31일까지 2주일 간, 행사 기간 중 '전성기' 앱을 통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모든 50세 이상 성인에게 'HEYDAY' 매거진 최대 4개월 무료 구독 혜택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50세 이상 성인이라면 별도의 참여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유한킴벌리 샘플 및 구매 할인, 전국호환 교통카드 제공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성기'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성기 - 50+ 멤버십, 헤이데이 매거진' 앱 다운로드 : http://me2.do/5nn0X8hT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