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구원자들'을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MMORPG '여우비'에 이은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인 '구원자들'은 지난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구원자들'은 영화와 게임 장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표방하며, 1세대 아이돌인 홍보모델 최창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 바 있다.
구글 플레이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 넥스트무브는 이를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구원자들' 팬아트를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하여 총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일정 기간 내 25레벨 달성, 8~10던전 클리어, 정예던전 6-4 클리어 시 각각 50만 골드, 영웅 스킬 상자, 100만 골드를 증정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구원자들'을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구원자들'을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구원자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원자들' 앱 다운로드 : http://me2.do/5W8vYrjk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