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퍼블리싱하고 얼라이브게임즈(대표 김정훈)에서 개발한 풀 3D 정통 무협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된다고 15일 밝혔다.
'천상비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천상비'의 IP를 계승해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MORPG 장르의 무협 게임이다.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무림과 황실의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240여 종의 던전에서 타깃팅 방식의 전투를 통해 캐릭터의 실시간 성장이 가능하며, 게임 중 직업별 무공과 레벨대별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방파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하고, 게임 종료 상태에서도 '수련장'과 '강호 탐험'을 통해 능력치 상승 및 특수 아이템 습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4종의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캐시를,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전통시장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세트 아이템을 장착한 뒤 캐릭터 인증샷을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온스튜디오의 김철희 사업 PM은 "'천상비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천상비'의 감성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재미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게임"이라며 "'천상비'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유저분들의 격려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상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상비 : 천의를 받드는 자' 앱 다운로드 : http://me2.do/x2J37r1r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