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충돌 액션 모바일 RPG '몬스터샷 for Kakao'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4:33의 자체 스튜디오 펀터팀이 개발한 슬링샷 RPG다. 몬스터를 손으로 당기고 놓으며 튕겨내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으로 짜릿한 타격감과 각도를 조절하며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전략성이 특징이다.
이번 iOS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기존의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대전하기' 운영이 일주일 랭킹제에서 일일 랭킹제로 변경되어 순위 보상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새롭게 추가된 명예 상점에서는 PvP를 통해 획득한 명예 점수로 '4~6성 몬스터 뽑기권', '유니크 장비 뽑기권'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로 '월드보스' 플레이의 보상 품질이 대폭 상향되었으며, 마지막으로 기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있던 '요일 던전'에 경험치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일요일 던전'이 추가됐다.
4:33은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6성 금테 몬스터 뽑기권을 비롯해 골드, 루비 등 게임 재화가 들어있는 '성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모험 지역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00루비를 선물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샷 for Kakao' iOS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kr/HEG83.i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