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서비스 그룹 토즈(대표이사 김윤환)는 모든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베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토즈는 이번 '토즈 멤버십' 오픈과 관련해 기존 토즈 모임 센터에서 예약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형태로 제공됐던 멤버십 서비스를 토즈 모임 센터, 스터디센터, 비즈니스센터 등 전 센터로 확대했다.
'토즈 멤버십'은 토즈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스탬프 도장을 적립하는 형태로 혜택을 제공하고, 스터디센터와 비즈니스센터의 경우,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모임 초대하기, 이용 내역 확인, 모임 예약 및 서비스 종료 알림 등 토즈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토즈 멤버십'을 통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할인 쿠폰, 생일 쿠폰, 기념일 쿠폰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토즈 멤버십'은 14년간 공간 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를 담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전 센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하게 됐다"며 "베타서비스 기간 '토즈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 출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즈는 이번 '토즈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6월 11일까지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버그 찾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토즈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토즈 멤버십-1등 공간서비스 TOZ 필수어플' 앱 다운로드 : http://me2.do/x702tVFs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