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는 만화 '안녕자두야(원작 이빈)'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빵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직접 빵과 쿠키, 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하며,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을 배치해 나만의 빵집을 꾸밀 수 있다.
자두의 단짝 친구 민지는 카운터로, 부잣집 도련님 성훈과 자두를 짝사랑하는 윤석이는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등 원작의 캐릭터들이 종업원, 손님, 도우미 등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두의 다양한 표정을 살리는 한편, '안녕 자두야' 애니메이션의 성우 여민정 씨가 목소리 더빙에 참여해 생동감을 더했다.
자두와 가족, 친구들의 이야기로 만들어진 시나리오 퀘스트들은 게임의 재미와 집중도를 올려주며 '타이거 마스크' 캐릭터가 깜짝 등장해 도움을 주는 독특한 피버 모드 시스템도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만의 재미요소다.
아툰즈 이진희 대표는 "'안녕자두야'는 1998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지금까지 출간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아련한 80년대 향수와 함께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만화가 게임으로도 나왔다는 점이 타깃인 2030 여성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아툰즈는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로 빵집 레벨 달성 시마다 캐시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및 특별한 테마 인테리어를 지급하는 '런칭 기념 특별 퀘스트 이벤트', 그리고 빵 판매 상위 랭커 유저에게 미니전기오븐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제빵왕 이벤트' 등 푸짐한 상품이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s://goo.gl/NGs3md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