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RPG '드래곤스트라이커'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5.12 10:06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드래곤스트라이커(개발사 심플레이스튜디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최강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실시간으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넓히는 '점령전', 다양한 종류의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함께 갖추고 있다.

펫의 경우 드래곤을 포함한 250여 종이 등장하며 지정한 펫의 등급만 올리는 '고정 진화'와 2종의 펫을 합쳐서 다음 단계의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진화' 중 선택을 통해 최고 7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자동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성장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며 "2015년 넷마블 모바일 RPG '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등에 이어 출시된 '드래곤스트라이커'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드래곤스트라이커' 출시를 기념해 모험 지역 플레이 시 최대 '6성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출석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용왕', '5성 룬', '4성 펫'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드래곤스트라이커' 및 출시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스트라이커' 앱 다운로드 : http://me2.do/GzproBS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