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고양이 다방'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양이 다방'은 카페 경영과 고양이 육성을 결합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다양한 테마와 인테리어 소품, 고양이 물품 등으로 나만의 고양이 카페를 꾸미고 확장할 수 있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의 외형과 습성을 3D 그래픽으로 섬세하게 구현해낸 것이 특징으로, '고양이 입양'은 물론 '쓰다듬기', '간식 만들어 주기', '놀아주기' 등을 통해 고양이와 교감할 수 있다.
풍부한 퀘스트와 챌린지로 게임성을 높이고, 친구 카페 도와주기, 친구의 도움을 받아 가출한 고양이를 찾는 협력 퀘스트, 교배, 카페 랭킹 시스템 등의 소셜 콘텐츠를 도입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고양이 다방'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작 SNG"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고양이 다방' 출시를 기념하여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관람권을 증정하는 '고양이의 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이 다방'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 다방' 앱 다운로드 : http://me2.do/GBRijkfm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