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모바일 카드 RPG '가디언즈 배틀'을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가디언즈 배틀'은 가이아 모바일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카드 RPG '도탑전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이다.
전투 중에도 캐릭터의 배치와 공격 스킬을 직접 조작할 수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사, 기사, 슈터, 법사, 힐러 등 5가지 직업의 영웅으로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영웅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방대한 스토리를 토대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가디언즈 배틀'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하기 위한 10종 이벤트를 공개했다. 7일 동안 레벨 달성 이벤트와 강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기대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더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많은 분들께서 '가디언즈 배틀'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해 더욱 풍성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가디언즈 배틀'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가디언즈 배틀' 앱 다운로드 : http://me2.do/FWYasuOw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