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EGLS의 한국지사 아이글라스(대표 반승재)는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암드히어로즈'의 카카오 버전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3D 그래픽 엔진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와 화끈한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3D MMORPG으로, 카카오 버전 출시와 함께 자동전투 기능을 탑재했다.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 4가지 타입의 직업과 15만 개 이상의 장비 콘텐츠를 이용해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상·중·하 난이도 던전 등 다양한 게임 방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낚시나 요리 등 다양한 생활 기술을 통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아이글라스 반승재 대표는 "그동안 '암드히어로즈'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더 새롭고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꾸준한 관리,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암드히어로즈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 다운로드 유저를 대상으로 라희, 라율 자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암드히어로즈 for Kakao'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암드 히어로즈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xxygLHF2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