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전략 타이쿤 신작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를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28일 동시 출시했다.
'팜프렌지'는 러시아 게임사인 알라워엔터테인먼트(Alawar)의 대표작으로,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전략 타이쿤 게임이다. 농장을 배경으로 닭, 돼지, 젖소 등의 동물이 등장해 친근함을 선사하며, 수많은 생산 조합을 맞춰 나가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 단위의 스테이지를 달성하면 보석을 증정하고, 토너먼트에 3회 이상 참가할 경우 하트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팜프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팜프렌지'는 '싱글 스테이지'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차별화 요소"라며, "친구들 간 경쟁이 가능한 소셜 요소를 도입하여 긴장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하니 친구,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팜프렌지'는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공개했다. '팜프렌지' 앱은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공략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팜프렌지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xiQNz5qj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