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SD건담 슈터'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3대의 기체로 소대를 편성해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각 기체의 고유한 액션 스킬을 최대한 살려 전략적인 플레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건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이 등장하며, 100여 종의 기체가 준비되어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 구글 플레이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실행하는 모든 유저에게 '2만 코인'을 지급하며, 매일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4성 이상의 기체인 'G-셀프', '더블오 건담', '프리덤 건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급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벨 5를 달성하면 '1만 코인'을 추가로 제공하고, 이 중 3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원한 타격감이 있고 간단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SD건담 슈터'를 꼭 한 번씩 즐겨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SD건담 슈터' 앱 다운로드 : http://me2.do/GQB8hQHr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