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온라인게임 '리니지2' 플레이 지원하는 모바일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23 15:0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모바일 앱 '리니지2 어시스트'를 출시한다.

'리니지2 어시스트'의 '어시스트(Assist)'는 지원, 보조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리니지2'를 지원하는 모바일 앱이다.

'리니지2' 어시스트는 온라인 게임 '리니지2'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해 이용자는 캐릭터 정보 확인부터 판매, 우편, 낚시 등 게임 내 콘텐츠를 바로 검색할 수 있다. 하루 동안 모은 게임 머니와 경험치 등을 일일 보고서 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 레이드 보스 몬스터 등장 알림 기능, 희귀 경매 등 거래 현황 검색 기능, 혈맹 현황 및 친구 접속 여부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리니지2'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 '어시스트 젬'을 얻을 수 있다. '어시스트 젬'을 모아 모바일 앱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앱을 다운로드하면 앱 전용 로아 의상 아이템인 잡화상인 세트와 어시스트 젬 3,000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리니지2 어시스트'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리니지2 어시스트' 앱 다운로드 : http://me2.do/xBz8C3I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