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탐생-버즈피아,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공부 홈팩' 2종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6 11:05

주식회사 탐생(대표 설태영)은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와 함께 자사가 서비스 중인 공부 앱 '스터디 헬퍼'를 탑재한 '스터디 헬퍼 버즈런처 공부 홈팩'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버즈런처 공부 홈팩'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자신의 공부량을 바로 확인하고 바로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매일 새로운 '공부 자극 명언'과 시험기간과 모의고사 날짜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D-day' 기능을 제공한다.

홈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버즈런처 공부 홈팩'을 다운로드해 테마를 적용한 뒤, 이벤트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타민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탐생 설태영 대표는 "이번 홈팩 출시를 통해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에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터디 헬퍼 민트 버즈런처 테마 (홈팩)' 앱 다운로드 : http://me2.do/xN308vU9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