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케라보, 실시간 액션 타워 디펜스 게임 '포잇토 히어로' 일본 앱 마켓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4 10:18

포케라보(Pokelabo, 대표 마에다 유우타)는 자사와 SEGA Games Co.,Ltd.(대표이사 CEO 사토미 하루키)의 공동 프로젝트인 실시간 액션 타워 디펜스 게임 'POITTO HERO(이하 포잇토 히어로)'를 일본에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잇토 히어로'는 실시간으로 최대 4명까지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의 캐릭터 조작이 승패의 열쇠가 된다. 또한, 사방에서 공격해오는 적을 대적해야 해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플레이 동영상 공유 기능 'Lobi REC SDK(일본 최초의 스마트폰 전용 실시간 게임 녹화 SDK)'를 도입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녹화할 수 있고, 영상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사용자들 간의 교류는 물론 공략 정보 공유 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포케라보 마에타 유타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시는 '포잇토 히어로'를 오늘부터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지금은 한국에서 게임을 즐길 수 없으나 하루빨리 한국 유저분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