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가 지난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500종 이상의 모빌슈트가 등장하며, 유저의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내달 6일까지 해당 게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겐 'MS건담 엑시아(Rare+)', '골드 뽑기권', 'EN회복약'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또한, 특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겐 '전함 도미니온(Rare)', 'MS 백식-메가 바주카 런쳐(Super Rare)'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시나리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에겐 '라크스 클라인(Rare+)', '세이라 마스(Rare+)'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국내에 해당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와 감동을 다시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의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 앱 다운로드 : http://me2.do/xLoy8Q1q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