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 '갤럭시 S6·엣지' 케이스 대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0 14:14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케이스'를 대거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신상품은 '그램1 레더스킨', '그램1 크리스탈',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히어로스',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총 7종이다. 신제품군은 '갤럭시 S6 엣지'의 특성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면서 우수한 내구성 및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컬러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호평이 예상된다.
 
우선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그램1 레더스킨'은 우수한 내구성을 기반으로 가죽 및 스티치 패턴을 추가해 고급스런 디자인을 제공한다. '그램2 크리스탈'은 '갤럭시 S6 엣지'의 디자인을 살리는 투명 디자인을 기본으로 은은한 도트 패턴을 후면에 추가했으며 먼지 유입을 막는 더스트캡 설계가 돋보이는 투명 소프트 케이스다.

특히 '그램3 히어로스'는 영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 매치를 제공하며 인그램은 '그램3 히어로스' 모델에 대해 디자인 실용신안 출원도 준비 중이다.

'그램4 카드'는 인그램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슬라이딩 방식의 카드 수납부 설계와 소프트 케이스와 하드케이스 2중 보호 구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그램5'는 단단한 PC 재질의 후면 투명창을 제공하며 소프트 프레임이 조합된 제품이다.

'갤럭시 S6' 케이스 라인업 제품은 '그램1',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범퍼', '그램3 범퍼 메탈',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총 7종이다. '그램1'은 갤럭시S6 측면 전체를 감싸는 보호력과 기기 라인을 살리는 심플한 디자인, 우수한 핏감을 제공하며, '그램2 크리스탈'은 마치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 듯한 슬림함과 부드럽고 탄탄한 그립감 및 기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도트 패턴, '그램3 범퍼 메탈'은 메탈의 강력함으로 완벽한 측면보호 기능 및 소프트 케이스와 메탈 프레임으로 구성된 강력 2중 보호, 후면 보호필름 2장 제공으로 후면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인그램의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케이스 전 모델에는 전면 액정보호필름 1장, 후면 액정보호필름 1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인그램이 생산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효과적인 생산과 품질관리를 위해 한국에서 생산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