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게임즈(대표 김형수)는 모바일 타자게임 '썸타자 for Kakao(이하 썸타자)'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고 조세호와 이국주가 출연하는 '썸무비' 광고 영상 풀버전을 7일 공개했다.
타자게임 '썸타자'는 타이핑으로 블록을 격파해 1:1 개인전과 2:2 팀전 등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기는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짜릿한 대전과 채팅 그리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통한 '아바타 꾸미기'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즐기듯 타자를 치는 것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거게임즈 김형수 대표는 "'썸타자'는 비슷한 게임 일색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벤처 개발사 스스로의 힘으로 독특한 게임성을 통해 도전해보고 싶어서 만든 게임"이라며 "벤처 개발사 특유의 진솔함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유저들을 만족시켜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썸타자'에서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두에게 '투즈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다이아 1+1' 이벤트, '레벨업 다이아 증정' 이벤트와 함께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자 수에 따라 선물과 함께 아바타 아이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타자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FfCT1DU1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