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신규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 '바니팡 for Kakao(이하 바니팡)'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바니팡'은 늑대가 데려간 버블 속에 갇힌 아기 토끼를 구출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모바일 버블 슈팅 게임으로, 원터치 슈팅으로 같은 색의 버블을 3개 이상 맞추면 아기 토끼를 구출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장애물 등 귀여운 그래픽은 한 편의 동화를 읽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쉬운 조작성이 특징이다. '바니팡'은 일반 스테이지 124개와 보스 스테이지 9개 등 총 13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유니크 펫 10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펫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바니팡'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당근'을 지급하며,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 체크 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하면 '다이아'를 전원 지급하며, 구글 내 평점이 4.5점을 넘으면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바니팡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GdspzvE3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