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을 통해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게임 내 광활한 월드맵 내를 구성하는 기본 스테이지인 가문 및 지하 던전은 각각 21가문 210스테이지와 지하 던전 21개 63개의 스테이지로 스케일을 자랑한다. 또한, 검과 방패를 이용해 화려한 검술을 펼치는 '나이트', 마법이 깃든 지팡이로 자연의 힘을 다루는 '매지션', 두 자루의 단검으로 은밀하게 표적을 제거하는 '어쌔신', 강력한 대검으로 적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기는 '워리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드래곤페이트' 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약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혈맹에 가입한 후, 공식 카페에 혈맹 인증샷을 올리는 '혈맹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혈맹주 및 혈맹원 전원에게는 '고급 보석 랜덤 상자'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구글 평점이 4.5점을 넘을 경우 유저 전원에게 '나무 스킬 랜덤 상자'를, 리뷰 작성 시 '100루비'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페이트'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드래곤페이트' 앱 다운로드 : http://me2.do/GI1klFso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