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벼룩시장구인구직, 생산·기술·건설 채용 정보 통합 제공하는 모바일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6 10:35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백기웅)은 생산, 기술, 건설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생산기술건설'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앱은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생산직, 기술직, 건설직 등록 채용공고 수와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취업 희망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당 직업군 세부항목을 메인 페이지에 통합하여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수많은 기술직 채용 정보를 제조/조립, 노무 현장/조선소, 건설/공사/보수, 식품 제조/가공, 자동차 정비/튜닝, 생산/포장/검사 등 14개 카테고리와 '아르바이트', '당일 지급', '초보 가능', '중장년 일자리' 테마로 세분화하여 원하는 취업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맞춤 정보 서비스는 회원가입 절차 없이 지역, 업직종, 희망급여, 연령 등 구직자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 조건에 가장 부합하는 채용정보만 선택하여 볼 수 있다. 또한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입력한 조건에 맞는 채용정보가 업데이트되면 알림을 통해 최신 채용 정보를 알려준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방상욱 온라인사업실장은 "비슷한 채용 앱들이 넘쳐나지만 종사를 희망하는 직종에 특화된 앱이야말로 구직자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구직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 생산기술건설'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생산,기술,건설 취업정보 -벼룩시장구인구직 생산기술건설' 앱 다운로드 : http://me2.do/FiC3h2w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