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삼국지맹장전',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등 4개 마켓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5 13:24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전통 삼국지의 계승과 모바일 전략 SNG의 색다른 만남으로, 다양한 삼국 장수들을 등용 및 육성하는 구성과 실제 삼국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광활한 맵으로 삼국지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구현해냈다.

가장 기본적인 전투 방법인 '공성전투'를 통해 빠르게 자원을 획득할 수 있고, 120여 가지의 다양한 전장을 공략하는 전투 방법 '천하통일 모드'에서는 태수 직위에 올라 주변 제후를 무찌르고 천하를 호령하는 권력의 참맛도 만끽할 수 있다.

'삼국지맹장전'은 4개 마켓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유저들은 내달 16일까지 '삼국지맹장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아이폰 6와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4월 13일까지 론칭 이벤트 페이지 내 장수의 목소리를 듣고, 정답을 맞히는 유저에게 영화 예매권을 추첨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많은 애정과 노력을 쏟아부어 준비한 '삼국지맹장전'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삼국지맹장전' 출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앱 다운로드 : http://me2.do/5icQOuI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