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가 'ICC(International Cricket Council, 국제크리켓협회) 크리켓 월드컵 2015'의 공식 앱 'ICC 크리켓 월드컵 2015 매치 센터(이하 매치 센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SAP는 이번 협력을 통해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크리켓 월드컵의 역사와 인사이트를 전 세계 크리켓 팬들에게 최초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가상화 및 분석 기술을 활용해 팬들이 토너먼트 경기를 보다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앱은 경기 스코어를 온라인상에서 가장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뿐만 아니라, 경기를 심도 있게 분석한 정보를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뿐만 아니라, 실황 경기 데이터를 고화질 카메라 영상과 통합해,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매치 센터' 앱은 매 경기 같은 대회 내 관련 있는 경기와 전적을 분석한 통계도 함께 제공한다.
데이비드 리차드슨 ICC 협회장은 "SAP가 개발한 '매치 센터'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상에서 가장 신속하게 실시간 경기 스코어를 보여준다"며 "ICC는 SA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크리켓 팬들의 재미를 배가하고, 스포츠계에 기술 혁신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ICC 크리켓 월드컵 2015 매치 센터' 앱은 ICC의 공식 토너먼트 앱 중 하나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ICC Cricket World Cup 2015' 앱 다운로드 : http://me2.do/FxQH4k8a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