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방과후던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방과후던전'은 스피디하고 화려한 전투가 최대 강점인 모바일 게임으로, 다채로운 스킬 및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액션 이펙트로 액션 RPG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방과후던전'은 RPG의 핵심 요소로 꼽을 수 있는 캐릭터 육성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방법을 제공, 플레이어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마음껏 강화할 수 있게 했다.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과후던전'은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40레벨을 달성하면 골드와 체력으로 구성된 '학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전투력이 가장 높은 유저를 선정하여 갤럭시 S6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방과후던전'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100콤보 인증샷'을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리아 한우명품팩 교환권을, 10명에게 메가박스 콤보 교환권을 선물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라인콩코리아의 야심작 '방과후던전'은 피 끓는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본격 횡스크롤 액션 RPG"라며,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으로 더욱 즐거운 '방과후던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방과후던전' 앱 다운로드 : http://me2.do/54ZiO4IW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