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김용 무협소설이 모바일 게임으로! '만세', 19일부터 정식 서비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9 10:50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무협 마니아들을 위한 무협특화 RPG '만세'가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19일 17시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14년 중국 10대 인기 웹게임으로 선정되고, 인기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다양한 작품들을 기반으로 한 배경 스토리로 무협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만세'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CBT를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게임성과 흥행성 모두를 검증 받았다.
 
특히 유저들은 '만세'의 장점 중에서도 일반적인 무협 웹게임에서는 즐기지 못 했던 신선한 콘텐츠, 무협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스토리 진행 및 콘텐츠 순환에 높은 만족도를 표함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오늘 오후 5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세'는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3월 23일(월)까지는 전투력, 탈것, 영물, 레벨 등 다양한 랭킹에 따른 보상이 풍성하게 증정되며, 탈 것 등급이 6급 이상인 유저 전원에게 1,000원보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량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하루만 게임에 접속해도 천룡해석(50개), 200만 은화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서는 최대 1,000원보와 3배 경험치단(10개), 5급 공격보석(1개) 등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만세'는 게임을 갓 시작한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물약상자(10개), 육성단(80개), 내력의 근원(1개), 생명의 근원(1개) 등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PM은 "무협 마니아분들께서 기다리고 계시던 진정한 무협 특화 RPG 만세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은 게임인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