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 3D 증강현실 색칠놀이 앱 '뽀로로 스케치팝'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6 13:30

증강현실 플랫폼 기업 소셜네트워크(대표 박수왕)는 뽀로로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와 협업해 3D 증강현실(AR) 색칠놀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뽀로로 스케치팝(Sketch pop)'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뽀로로 스케치팝'은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하는 밑그림을 프린트해 색칠한 뒤, 앱으로 그림을 비추면 그림 속 캐릭터를 살아 움직이게 재현하는 3D 증강현실 앱이다.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는 "파워풀한 아동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아이코닉스와 함께 '뽀로로 스케치팝'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뽀로로 스케치팝'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그림 그리기에 대한 흥미와 집중력을 높여 학부모와 어린이뿐만 아니라 여러 유아교육기관에서 새로운 그림 교육방식으로 적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단순한 색칠공부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창작 능력을 키워주는 '뽀로로 스케치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 버전은 다음 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뽀로로 스케치팝,뽀로로,스케치팝,sketch pop' 앱 다운로드 : http://me2.do/IDW0ueo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