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플렉시마인드(대표 신재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멀티 스킬 액션 RPG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전사, 궁수, 마법사 캐릭터와 3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고, 각 영웅의 스킬 조합을 통해 던전 특성에 맞는 덱을 구성한 후 차별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매주 진행되는 보스 대전과 무한대전 랭킹전, 특별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마계의 균열 이벤트 던전이 특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애니메이션 풍의 영웅 일러스트와 한 편의 만화책을 보는 듯한 스토리 다시 보기 기능 구현을 통해 추가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자와 유저들 간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간 것이 인기 유지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설치하면 3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 시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네이버 앱스토어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의아이들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DWaB3dH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