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나이스플레이, 몬스터 소환 MMORPG '천마전기' 티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3 14:11

나이스플레이(대표 주현곤)가 몬스터 소환 MMORPG '천마전기'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화려한 전투 장면과 다양한 몬스터, 선명한 3D를 자랑하는 '천마전기'는 참신한 몬스터 소환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MMORPG다.

'천마전기'는 탄탄한 스토리와 몬스터 소환 외에도 1,000여 종의 다양한 몬스터들과 라운드 방식의 전투 방식 및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다.

나이스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이번 티스토어 출시로 많은 유저들이 '천마전기'를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다른 게임으로 한국 유저들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6,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3종이 전원 지급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글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프로모션인 인게임 이벤트와 리뷰, 카페 이벤트와 같은 커뮤니티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마전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마전기' 앱 다운로드 : http://me2.do/xEzao0Lo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