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고 11일 밝혔다.
'W컨셉' 앱에는 다양한 패션 트렌드 정보와 함께 W컨셉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세일, 이벤트 등이 매일매일 업데이트된다. 특히 모바일 앱 다운로드 유저만 확인할 수 있는 시크릿 세일 정보도 제공된다.
유저의 관심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으로 PC는 물론 모바일 앱까지 연동되는 맞춤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팔 등 다양한 업체의 원클릭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쉽고 빠른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W컨셉은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2,000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쇼핑 환경에 발맞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컨셉'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컨셉' 앱 다운로드 : http://me2.do/G8jRih9B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