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환상적인 풀 3D 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대규모 병력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는 '빨간 모자', '피노키오', '라푼젤', '피리 부는 사나이'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지난 2월 1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루팅크라운 for Kakao'는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자유로이 전환이 가능한 시점, 긴장감 있게 펼쳐지는 실시간 PvP와 실시간 PvE, 영웅을 컨트롤해 전세를 역전시키는 전략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바른손이앤에이는 '루팅크라운 for Kakao'을 내려받는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팅크라운 for Kakao' 다운로드 시 '냥톡월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금일부터 1주일간 매일 접속해 PvP를 플레이하면 '황금망토' 영웅과 자원, 게임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루팅크라운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루팅크라운 for Kakao' iOS 앱 다운로드 : http://goo.gl/jm1Tkw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