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게임 마케팅 대행사 게임마스터와 공동 서비스하는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X2'를 25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라비린시아X2'는 소설과 카드게임 형태를 결합한 장르의 게임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의 후속편이다. 전편인 '라비린시아'는 각각의 캐릭터 카드가 있어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고, 획득한 카드의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얻은 힌트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는 등 독특한 시스템 구조로 신선한 게임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한 '라비린시아X2'는 HTML5로 제작되었던 전편과는 달리 유니티 3D로 제작되어 데이터 사용량과 로딩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기존의 시나리오인 '위그드라실'뿐만 아니라 '포르말린의 꽃' 등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어 신규 유저들뿐만 아니라 전작을 즐겼던 유저들도 새로운 느낌으로 '라비린시아X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비린시아X2'는 지난달 코엑스에서 진행된 종합 서브 컬처 행사인 '케이크스퀘어'에 참가하여 인디 창작자들과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라비린시아X2'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린시아X2'를 다운로드한 유저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권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3성 크라잔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라비린시아X2' 네이버 앱스토어 다운로드 : http://me2.do/xxy2tpA8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