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리사운드보청기, 갤럭시 S5와 연동한 보청기 제어 앱 '리사운드 스마트'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17 13:28

리사운드보청기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삼성 갤럭시 S5에서 리사운드 스마트 보청기를 무선으로 직접 제어할 수 있는 '리사운드 스마트(ReSound Smart)' 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사용자의 청취 경험을 자신의 기호와 필요에 맞게 쉽고 직관적으로 개인 맞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보청기 무선 볼륨 조절, 음질 설정,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 따른 보청기 설정 자동 변경, 잃어버린 보청기 위치를 확인하는 내 보청기 찾기 기능 등 사용자는 보다 직관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보청기 설정을 개인의 청취 환경 및 기호에 따라 맞출 수 있다.

모든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MFi 기능이 탑재돼 있어 애플의 iOS 기기와 무선으로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해 사용자는 마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듯 스마트폰에서 보청기로 직접 전화통화를 하고,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악을 듣고, 영화 및 TV를 감상할 수 있다.

리사운드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2015 CES에서의 혁신상 등 다양한 수상을 통해 세계 최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연동 보청기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안드로이드 연동 스마트폰 앱은 완벽한 한글화까지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화했다"라고 밝혔다.

애플 iOS 연동 보청기는 현재 전국 개인 및 종합병원 이비인후과에서 전문의 처방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삼성 갤럭시 S5와 연동하는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3월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은 지난 12일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등록돼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Resound Smart'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5XdnCM6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