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IMAX 액션으로 완성되는 마성의 전략 RPG '블레이드 오브 갓'을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11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인콩코리아가 야심차게 내놓은 '블레이드 오브 갓'은 화려한 그래픽과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시점 변화를 통한 다이나믹한 전투를 구현했으며, 1,000여 종의 다채로운 전투펫으로 드라마틱한 전략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블레이드 오브 갓'은 지난 8일까지 진행된 CBT에서 몰입도를 높여주는 탄탄한 스토리 진행, 화려한 전투 액션, 방대한 던전 등을 통해 유저들의 높은 호평을 이끌어내 냈으며, 테스트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작인 만큼 최선을 다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애정 어린 의견을 참고삼아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렸으니 IMAX 액션으로 완성된 마성의 전략 RPG '블레이드 오브 갓'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 오브 갓'은 오는 25일까지 다채로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오브 갓'이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오를 경우 유저 전원에게 핑크 다이아, 황금 코모도, 4급 보석로 구성된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3일과 16일, 25일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블레이드 오브 갓'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오브 갓' 앱 다운로드 : http://me2.do/xCadVfDj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