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의 레비토리는 신작 타이쿤 SNG '테디플래닛'을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테디플래닛'은 테디베어들의 행복으로 폴라리스가 빛이 난다는 설정으로 유저가 자신만의 플래닛을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폴라리스를 더욱 밝혀나간다는 동화적 스토리, 귀엽고 개성 넘치는 테디베어들과 펠트 아트, 스티치, 페브릭 등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잘 어우러진 작품이다.
또한, 자신의 플래닛을 원하는 모양으로 커스텀 할 수 있고 유저 간의 인터랙티브한 교류를 통해 SNS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CBT 진행을 통해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테디베어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게임 내 랜덤하게 발생하는 아기자기한 이벤트는 게임에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월 21일부터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한편, 레비토리는 '테디플래닛'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레벨부터 15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여 유저의 성장을 돕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디플래닛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테디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디플래닛' 앱 다운로드 : http://me2.do/GpUOx73Q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