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쿤룬코리아, 모션캡쳐 기술 담은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 대표 이미지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02 17:42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신작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를 발표하고, 대표 이미지와 게임 BI를 2일 공개했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담은 액션 RPG다. '모션캡쳐'는 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이다.

중국 대표 개발사 스네일의 자체 개발 Flexi 엔진으로 제작돼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돼,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해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COA:코아'에 이어 실감 나는 액션과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태극팬더'를 차기작으로 결정했다"라며 "'태극팬더'는 온라인게임에서 사용하던 개발 엔진과 생동감 넘치는 모션캡쳐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돼 수준 높은 한국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신작 액션 RPG '태극팬더'는 3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