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스튜디오629, 모바일 무한대전 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6 15:30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이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가 iOS 버전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룬 시스템'으로 새롭게 마련된 슬롯에 룬을 장착하여 우파루 능력을 상향시킬 수 있다. 공격력 증가, 넉백 저항, 추가 경험치 획득 등의 기능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우파루를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10월드를 40 스테이지까지 오픈해 총 2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iOS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28일까지 한정판 카카오톡 '땅콩맨' 이모티콘 지급과 함께,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역대급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8대 신성 중 마지막 우파루인 '최후의 8대 신성'이 막바지 출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원터치 자동 플레이를 통해 한판에 여러 스테이지를 이어서 3~5분간 플레이할 수 있는 '무한의 나락 던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예고한 바와 같이 '대전 시스템'을 개편해 기존의 주 단위 랭킹 보상 방식을 일 단위로 변경하고, 내 랭킹보다 높은 랭킹의 상대에게 도전해서 승리할 경우 해당 랭킹으로 바로 승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지난해 '우파루사가'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후 유저들이 오랜 시간 iOS 출시를 기다려온 만큼,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꾸준한 운영 노하우로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파루사가 for Kakao' iOS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kr/fBCT1.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