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쥬쥬히어로' 안드로이드·iOS 동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3 13:16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비행슈팅 게임 '쥬쥬히어로'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지 4일 만에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한 '쥬쥬히어로'는 친근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 짝꿍 비행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뽐내는 비행슈팅 게임이다.

'쥬쥬히어로'의 글로벌 버전은 전 세계 135개국의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며, 한국어를 포함, 영어·일본어·중국어 간체와 번체를 지원한다. 조이시티는 자체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조이플(JOYPLE)'을 기반으로 세계 전역의 이용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나아가 각 지역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을 수립해 글로벌 성공 가능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조이시티는 '쥬쥬히어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쥬쥬히어로'를 3판 플레이할 때마다 제공되는 포인트를 활용해 동일한 모양의 그림 3개를 맞추는 방식이며, 참여만 해도 '보석',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64GB',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쉬운 조작법과 친숙한 스토리,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쥬쥬히어로'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글로벌 자체 플랫폼인 '조이플'을 통해 출시하는 첫 번째 타이틀인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을 만족시키겠다"라고 전했다.

'쥬쥬히어로'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Fg4oPtH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