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대표이사 이원우)이 모바일 멤버십 할인카드 'GP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Unlimited Discount'를 지향하는 'GP카드'는 특정 메뉴, 세트 주문 시 등의 단서 조항과 전월 실적, 포인트 차감 등의 사용 조항 등 어떠한 제약 없이 전국 각지의 유명 맛집 가맹점에서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즉시 현장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펜션 정보 서비스 '야놀자펜션'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전국 1,400여 개 펜션의 예약 대행 및 추가 할인 서비스를 결합했다. 이외에도 전국 각지의 유명 맛집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독점 할인 서비스로 강점을 더했다.
'GP카드'는 맛집을 시작으로 연내에 펜션, 호텔 할인 및 예약 대행, 관광지, 쇼핑, 공연 등 생활 전반 영역으로 할인 서비스를 확대해갈 계획이다.
메뉴판닷컴 강상완 기획팀장은 "향후 가맹점 다변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4개 국어 번역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사용자의 소비 패턴을 바꾸는 가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GP카드'는 신규 출시 기념으로 기간 중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7일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P카드'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2월 초에 출시될 계획이다.
'GP카드'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GjJxePjK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