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앱토커머스,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XE-702'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29 14:43

앱토커머스는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하이파이 XE-702'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하이파이 XE-702'는 BA 드라이버를 적용, 명품 이어폰에서 체험할 수 있는 최상의 음질을 실현하고 화이트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또한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 설계로 터치 노이즈를 줄이고 단선을 방지한 특징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으며, 하우징 에어홀로 사운드의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국내에서 보기 힘든 레이온사 편조 케이블을 사용해 변색과 보풀이 발생하지 않으며, 줄 꼬임을 줄여준다. 또한 마이크를 내장한 컨트롤러로 음성통화뿐만 아니라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4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 선곡과 재생/정지 등 MP3 컨트롤도 가능하다.

앱토커머스는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XE-702'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픽스 하이파이 XE-702'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과 더불어 '픽스 네온 이어폰(XE-302)'과 앱스토리 매거진을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음질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니아도 걱정 없이 사용할만한 방수 기능의 튼튼한 인이어 타입 이어폰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픽스 하이파이 XE-70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가성비를 갖춰 국내 이어폰 판매 순위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