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차기작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24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통 모바일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은 대만 출시 2달도 채 되지 않아 다운로드 120만 건을 돌파한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로컬 마켓 RPG 장르 최고 매출 부문 1위, 안드로이드 매출 4위 등의 기록적인 성적을 거뒀다. 또한, 중국에서는 RPG 장르 최고 매출 부문 5위, IOS 최고 매출 16위에 오르는 등 이미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은 흥행 보증수표이다.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나나'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오스트 크로니클'은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방대한 콘텐츠, 높은 몰입도로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광활한 세계관,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명품 3D 그래픽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시간 전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를 필두로, 대규모 필드 사냥 및 풍부한 퀘스트,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 압도적인 콘텐츠로 유사 장르의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오스트 크로니클'은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2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특별 쿠폰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보상 경험치와 보조무기인 '황금 늑대 토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친구에게 게임을 알리는 유저에게 홍보모델 '나나'의 친필싸인과 특급 보상을 제공하고, 오픈 후 2주 동안 평점 4.0 이상만 달성해도 '체력포션' 1개와 2급 '보석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