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선불카드, 일러스트와 쿠폰을 함께 선물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토핑'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16 17:19

한국선불카드(대표 이강덕)는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모바일 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토핑(Toppin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토핑'은 기존 기프트 앱과는 다르게 테마 또는 상황에 맞는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선택한 후 선물과 함께 MMS 문자,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다.

'토핑'은 크게 스토리샵과 브랜드샵으로 나뉜다. 스토리샵은 사용자에게 크리스마스, 휴식, 가족, 응원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춘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제공하며 브랜드샵은 음료, 디저트, 패스트푸드,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

또한 3D 배달부 기능을 제공한다. 3D 배달부란 선물 받는 사람의 휴대폰 배경화면에 3D 캐릭터가 선물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선물상자, 축하, 감사, 사과, 응원 등의 캐릭터가 있다. 3D 배달부는 앱을 설치한 사용자끼리만 가능하다.

이강덕 한국선불카드 대표는 "토핑은 선물에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더함으로써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토핑의 3D 배달부로 친구들과 재미있게 선물하고 훈훈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핑' 앱 다운로드 : http://bit.ly/1uMmCQ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