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내 손안의 자산 관리 노하우 '삼성증권 mPOP(엠팝)'

객원리뷰어 James Kim 기자 ㅣ AppReviewJK@gmail.com
등록 2014.12.09 15:19
삼성증권 mPOP(엠팝)
업데이트: 2014.11.14
용량: 16M
제작사: Samsung Securities Co., Ltd.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바쁜 현대인에게 스마트폰은 여러 가지 혜택을 준다. 특히 최신 스마트폰은 속도가 쾌적하고 화면도 커서 급할 때는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금융이나 증권 앱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오늘 소개할 자산 관리에 특화된 앱 '삼성증권 mPOP(엠팝)' 역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삼성증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증권 mPOP'은 HTS에서만 조회 가능했던 주요 콘텐츠를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여 탑재했다. 그렇기 때문에 정통 주식매매 트레이딩에서부터 금융상품 자산관리까지 한 곳에서 쉽게 이루어진다.

또한 가입자 간 보유종목, 투자현황, 포트폴리오 수익률, 관심 종목 등을 공유하는 '투자자클럽 서비스'와 해외주식 대가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대가들의 가치주 서비스'를 통해 '삼성증권 mPOP'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 메뉴 → 설정 → 퀵패널을 통해서 삼성증권만의 One Touch로 실시간 시세조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Quick Bar를 탑재해, 손쉽게 원하는 화면으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한다.

호가, 시간대별 체결량 필터, 1분선, 차트 등 14개의 탭을 구성하고 원하는 항목 편집할 수 있기에 다양한 분석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정통 주식매매 트레이딩에서 금융상품 자산관리는 물론, 무료 보안서비스 및 문화생활 콘텐츠까지 생각했다는 '삼성증권 mPOP'은 폰지킴이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분실하는 사고가 생기더라도 금융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엠팝 라이프(mPOP life)'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펀(fun) 콘텐츠까지 제공하고 있다. 앱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최신 가요와 팝송을 들을 수 있고 골프장 무료 부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금융 서비스 이외의 콘텐츠 부분에서도 사용자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총평

'삼성증권 mPOP'은 '빠르고 편하게'라는 핵심 모토 아래, 속도는 빠르면서도 일관된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는 차별화된 UI를 구현하여 고객 편의성을 생각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정통 주식매매 트레이딩에서 금융상품 자산관리라는 기본적인 금융 서비스부터 무료 보안서비스 및 문화생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큰 장점 중 하나다.

여기에 모의 투자를 무료로 신청하여 모의 투자를 통해서 실제 투자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익힐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 투자까지 진입할 좋은 기회를 스마트폰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삼성증권 mPOP'으로 더욱 유연한 투자와 자산관리를 지금부터 하길 바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