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오늘 소개할 앱 'Pocket Studio'는 증명사진에 필요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찍은 뒤 전문가의 리터칭으로 증명사진에 어울리는 규격에 맞는 사진으로 변환하고 이를 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4,9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레드빠나나의 포켓 스튜디오를 간단하게 살펴보자.
사용자가 직접 찍은 사진을 전문 규격이 필요한 증명사진으로 인화해서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포켓 스튜디오'는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회원 가입을 하면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사진을 찍고 마음에 드는 사진 2장과 배경을 선택한다. 그리고 주문을 할 때는 보정 요구 사항을 세밀하게 전달할 수 있고 어디에 사용할 사진인지를 밝히면 더욱 도움이 된다.
총평
요새 부쩍 좋아진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으로 원하는 사진을 편하게 집에서 찍어 보내면 전문가가 목적에 맞게 보정하여 집으로 배송한다는 것이 이 앱의 주된 목적이다. 그리고 '포켓 스튜디오'는 앱의 목적을 충실하게 보여주는 성실한 앱이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사진을 전송할 때 보정 요구를 상세하게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의 사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간단한 앱이지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용한 앱이다. 다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서 아이폰 사용자는 괜찮은 서비스를 아이폰의 좋은 품질의 카메라와 함께 이용할 수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
증명사진이 필요하다면 '포켓 스튜디오'를 내려받아 사용해보길 바란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