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더웨일게임즈, 게임 웹툰 서비스 '배틀코믹스'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1.14 09:51

게임 서비스 기업 더웨일게임즈(대표 배승익)는 지난 7일 자사에서 개발한 게이머들을 위한 웹툰 '배틀코믹스'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틀코믹스'는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사이퍼즈, 스타크래프트 등 인기 게임과 관련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게임 웹툰 전문 서비스이다. 현재 국내외 유명 작가 약 80여 명이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웹툰을 연재하고 있으며, '배틀코믹스'의 이전 버전인 '이스포츠배틀'은 구글 플레이 만화부문 랭킹 4~5위에 꾸준히 오르내리며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배틀코믹스'는 네이버, 다음, KT 등의 대기업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는 기존 웹툰 시장에서 게임 웹툰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공략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약 5만 명의 유저들이 구글 플레이 평점 4.9점을 줄 만큼 게이머 사이에서는 이미 검증된 서비스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웨일게임즈 배승익 대표는 "'배틀코믹스'는 경쟁 서비스와 달리 유명 게임의 유저라는 세분화된 타깃에 집중하고 있으며, 연재 작품의 일부가 해외 게임 커뮤니티에서 자발적으로 번역되어 소비되고 있을 만큼 글로벌화에 최적화된 웹툰 서비스"라며 "내년도 런칭 준비 중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국내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전 세계로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배틀코믹스' 출시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코믹스' 앱 다운로드: http://bit.ly/1fIg6Z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