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휴대폰 속에는 몇 장의 사진이 있으신가요?
저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기도 하고 집에 있는 하드에도 저장을 하지만 생각보다 인화는 많이 하지 않습니다. 번거롭기도 하고 인화 후 둘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집에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사진 액자를 통해 공간의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클릭만으로 사진 인화부터 액자 처리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더하기 사진 액자'를 소개드립니다. SNS에 가입하여 연결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추가하셔도 되고요.
기본 메뉴는 사진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더하기 사진 액자'의 강점은 특허받은 종이 형태의 '샌드위치 액자'를 꼽을 수 있는데요. 깨지기 쉬운 유리 액자가 아닌 종이 형태의 액자라 무게가 가벼워 못질이 아닌 테이프 형태로 부착이 된다고 합니다. 사정상 집 벽에 구멍을 낼 수 없거나 혼자 사는 여성분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수 있겠네요.
사진은 심심할 수 있는 빈 벽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로 작은 비용 대비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 액자는 3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만일 액자로 인테리어가 하고 싶은데 마땅한 사진이 없는 경우, '더하기 사진 액자'에서는 액자와 어울리는 사진을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2.0 버전 이전에서는 액자만 주문이 가능했지만 업데이트되면서 편리해졌습니다.
결제는 무통장, 카드, 휴대폰결제로 가능하며, 아이폰에서 사진 액자를 주문하고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참 편리했습니다.
인테리어를 위한 비싼 소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가지고 있는 즐거운 추억의 사진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쉽게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