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휴먼웍스, 슬림팩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전용 케이스 단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31 13:42

휴먼웍스가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슬림팩의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전용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림팩은 심플하면서도 창조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전용 케이스는 얇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폰의 슬림함을 유지해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내구성 높고 가벼운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와 알루미늄 등을 적용해 아이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한다.

슬림팩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는 일반 케이스형과 범퍼형, 혼합형 및 투명 누드형 등 총 6종류의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플러스 케이스는 내부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고, 기존 카드수납 케이스와는 달리 스마트폰 탈착 없이 후면 커버 분리만으로 수납된 카드를 쉽게 꺼낼 수 있다. 또 튼튼한 3중 보호시스템으로 휴대폰의 충격을 완벽하게 방지해 파손을 막아준다.

한편, 휴먼웍스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전용 슬림팩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출시에 맞춰 슬림팩의 다양한 전용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 전용 슬림팩 케이스는 카본 소재와 다양한 색상을 채택해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